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일곱째 날(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일곱째 날(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이제 남미 생활에 몸이 적응을 한 것 같다. 몸 컨디션도 좋아지고 잠도 아주 푹 잘 잤다. 오늘도 기분 좋게 일어나서 한국에 있는 동생과 전화 통화를 했다. 유럽 여행 자금이 부족 할 것 같아서 경제적 도움을 요청했다. 전화 통화를 마치고 샤워를 한 후 아침으로 빵과 커피를 먹었다. 시간 맞춰 시험을 온라인으로 치었다. 시험 중간에 인터넷이 끊겨서 좀 많이 당황했었다. 인터넷 공유기를 껐다 켜니까 인터넷이 잘 되었다. 무사히 시험을 치르고 점심으로 라면을 먹었다.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달콤한 휴식을 취한 뒤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였다. 밖으로 나가서 택시를 타고 환전업체에 가서 환전을 하고 그 근처에서 아이쇼핑을 했다. 구경을 하다가 전철을 타고 숙소 근처로 가서 국립미술관으로 가는 버스를 탔다. 교통 체증이 조금 있어서 가까운 거리였는데도 시간이 좀 걸렸다. 미술관을 한 시간 정도 둘러 본 후 전철을 타고 숙소 근처역에 내렸다. 저녁으로 서브웨이에서 참치 샌드위치 세트를 먹고 숙소에 돌아오니 벌써 저녁이 되었다. 샤워를 하고 유럽내 비행기 표를 알아보면서 시간을 보냈다.

시간별 일정정리 (지출내역 포함)

7:00 기상 후 전화통화
8:00 샤워
8:30 아침식사
9:00 담화
10:40 기말시험
11:40 시험끝
12:00 점심으로 라면 먹음
13:00 커피 한 잔 마시며 휴식
14:00 환전하러 나감
14:20 환전 후 아이쇼핑
15:00 전철(2.5)타고 숙소 근처감
15:20 버스(2)타고 국립미술관 출발
16:00 국립미술관 관람
17:20 전철(2.5)타고 숙소 근처로 돌아옴
17:40 저녁으로 서브웨이 참치 샌드위치(40) 먹음
18:20 숙소 돌아와서 휴식
19:00 샤워 후 인터넷 사용
20:00 맥주 파티
25:00 취침

내가 선택한 사진들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3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7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8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0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3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4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7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8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9

The Seven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