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여섯째 날(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여섯째 날(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오늘도 기말시험을 보기 위해서 일찍 일어났다. 샤워를 마친 후 노트북을 들고 식당으로 갔다. 먼저 어제 일지를 블로그에 올렸다. 아침식사로 간단히 빵을 먹고 여행책을 읽었다. 시간 맞춰 시험을 치르고 이과수행 버스표를 사러 티켓 판매소에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재빨리 미국 달러를 환전을해서 버스표를 구입했다. 아침 먹는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배가고파서 라면을 끓여 먹었다. 배불리 먹고나서 숙소 앞 슈퍼에서 과자를 사가지고 전철을 레꼴레따 묘지로 갔다. 묘지 안의 다양한 조각상은 꽤 볼만하였다. 그러나 무덤이 좁은 길목에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답답한 기분이 들었다. 나는 이런 답답한 곳에 묻히고 싶지 않다. 묘지를 한 바퀴 둘러 본 후 다시 전철을 타고 한인촌으로 갔다. 한인촌을 한바퀴 둘러 본 후 한 식당으로 들어갔다. 순대국을 주문했는데 함께 나온 반찬이 엄청 많았다. 아주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전철을 타고 숙소로 돌아와서 샤워를 한 후 빵빵해진 배를 두드리며 낮잠을 잤다.

시간별 일정정리 (지출내역 포함)

5:40 기상 후 샤워
6:30 어제 일지 블로그 업로드
7:00 시험 준비
8:00 아침 식사
8:30 독서
9:40 기말시험
10:40 시험 종료
11:00 브라질측 이과수 버스표(390) 구입
11:30 점심으로 라면 먹음
12:00 과자 2개(5.5)와 땅콩(3.5) 구입 후 전철(2.5)타고 레꼴레따 묘지 출발
12:40 묘지 도착 후 구경
14:00 콜라(9) 마시면서 전철로 이동
14:20 전철(2.5) 타고 한인촌인 백구촌 감
14:50 코리아타운 구경
15:30 점심 겸 저녁으로 순대국(65) 먹음
16:00 전철(2.5)타고 숙소로 출발
16:30 숙소 도착
17:00 샤워
18:00 취침
22:00 기상 후 짐 정리
23:00 여행일지 블로그에 업로드

내가 선택한 사진들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6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1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2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3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4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5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17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3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2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1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6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9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30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28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31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34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32

The Sixth Day in Buenos Aires, Argentina 46